뉴발란스 프레쉬폼 모어 V4 쿠션화의 끝판왕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발란스의 최신 쿠션화, 프레쉬폼 모어 V4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뉴발란스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출시된 프레쉬폼 모어 V4는 특히 쿠셔닝이 뛰어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저도 이 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았는데요, 그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프레쉬폼 모어 V4 소개
프레쉬폼 모어 V4는 2023년 10월에 발매된 최신 러닝화입니다. 이 제품은 중립 쿠셔닝을 제공하며, 러너들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부드러운 쿠셔닝을 극대화하여 러너들의 도전을 자극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 모델명 MMORWT4, NBPFES100C - 가격 189,000원 프레쉬폼 모어 V4의 갑피는 부드러운 엔지니어드 에어 메쉬로 제작되어 발을 감싸는 편안한 착화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합니다. 중창은 34mm의 프레쉬폼x 미드솔로 구성되어 풍부하고 부드러운 쿠셔닝을 제공합니다. 밑창은 우수한 내구성의 Ndurance 아웃솔과 LWSR(Light Weight Solid Rubber) 아웃솔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프레쉬폼 모어 V4 착화감
뉴발란스 신발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착화감입니다. 저도 다양한 브랜드의 신발을 신어보았지만, 뉴발란스의 착화감은 정말 뛰어납니다. 처음 착용한 날 1.5만 보 가까이 걸었는데도 발에 피로도가 거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인솔, 미드솔, 아웃솔 외에도 어퍼 소재가 가벼운 매쉬로 되어 있어 더욱 편안하게 느껴졌습니다.
프레쉬폼 모어 V4 사이즈 선택 팁
프레쉬폼 모어 V4는 기본적으로 2E 제품으로 나옵니다. 발볼이 넓게 나와서 토캡 부분이 넓직해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러닝을 오래하는 분들은 발이 부어서 딱 맞는 것보다는 약간 반업 정도의 사이즈가 좋다고 합니다. 저는 데일리 및 산책, 헬스장 러닝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정사이즈를 구매했지만, 발볼이 넓게 나와서 딱 맞았습니다. 정사이즈가 제일 좋고, 딱 맞게 신는 분들은 반다운해서 신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프레쉬폼 모어 V4 특이사항
요즘 트렌드는 맥스쿠션화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푹신한 미드솔이 특징인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데, 쿠셔닝화의 단점은 내구성입니다. 내구성이 조금 떨어지는 단점이 있고, 러닝화로 사용하기보다는 일상생활 데일리로 신기에는 수명이 금방 단축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프레쉬폼 모어 V4 후기
저는 착화감에서 우선 추천하고 싶습니다. 또한 지금 트렌드가 되고 있는 디자인도 잘 구현되어 있기 때문에 후회 없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가격도 189,000원으로 합리적입니다. 발볼이 넓거나 신발을 살 때 고민인 분들도 발로 전달되는 충격을 흡수하고 분산하여 부드럽고 푹신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릎 부담도 덜어주고, 제가 신어본 신발 중에 푹신함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조깅용이나 러닝 초보분들, 과체중인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발의 피로도도 줄여주고 러닝 및 데일리로도 신기 좋은 슈즈로 추천합니다. 뉴발란스 프레쉬폼 모어 V4는 뛰어난 쿠셔닝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러너들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신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