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한 자유숙박권으로 여행 숙박비 절약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을 할 때 숙박 이용요금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해피한 자유숙박권"인데요!
최근 KT 몰에서 광고를 보고 알게 되었는데, 여행 욕구가 너무 커서 바로 구매해 버렸습니다. 이 숙박권이 어떤 것인지, 그리고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해피한 자유숙박권이란?
해피한 자유숙박권은 1년간 총 6박 또는 7박의 숙소 이용이 가능한 숙박권입니다. 저는 238,000원에 7박 이용 가능한 숙박권을 구매했어요. 여행을 아주 많이 다니는 편은 아니지만, 1년 동안 7박 정도는 숙소를 이용할 것 같아서 괜찮다 싶었어요.
보통 이용했던 호텔이나 모텔이 4~7만원 정도 하는데, 238,000원을 7로 나누면 약 34,000원이더라구요. 이득이다 생각하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해피한 자유숙박권의 장점
- 저렴한 가격 1년 동안 7박을 이용할 수 있는 가격이 238,000원으로, 한 박당 약 34,000원에 숙박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선택지 해피한 예약사이트에 등록된 제휴 업체가 많아 다양한 숙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유의사항하지만 몇 가지 유의할 점이 있어요!
- 해피한 예약사이트에서 예약 필수 반드시 해피한 예약사이트에서 예약을 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 성수기 및 주말 추가 요금 성수기나 주말에는 숙소마다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휴점만 사용 가능 해피한 예약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제휴점만 사용 가능합니다.
- 펜션 위주 호텔보다는 펜션의 수가 많습니다.
현재 해피한 예약사이트에 등록된 제휴 업체는 해피한숙박 107개, 추가 비용이 드는 프리미엄 숙소 25개로 총 132개 업체가 등록되어 있어요.예약 전 확인 사항숙박권을 구매하기 전에 예약 사이트에서 등록된 숙소와 지역 정보를 확인해보고 괜찮다 싶으면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부안에 있는 숙소를 이용하려고 해피한 자유숙박권을 사용해 예약해 두었어요. 곧 숙소 후기도 포스팅하겠습니다.후기와 팁아직 이용해보지 않았지만 다른 후기들을 보고 등록된 숙소를 둘러보니 깨끗하고 좋은 숙소와 조금 오래된 숙소가 섞여있는 것 같아요. 저도 예약할 때 등록된 업체들의 사용 후기를 별도로 찾아보고 괜찮다 싶은 곳으로 예약했어요.
숙박권을 이미 구매해뒀으니 1년에 7일은 여행을 가야 한다는 목표가 생겼네요. 여름에 강원도도 한번 가보고, 서울도 한번 가고... 이렇게 계산해보니 7일은 다 쓸 것 같아요.결론여행을 자주 다니시거나 1년에 7일 이상은 간다 하시는 분들은 해피한 자유숙박권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저렴하게 다양한 숙소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니까요. 여행 계획 세우실 때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