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이키코트버로우 SE 화이트 핑크 폼 운동화

by 허숙 2024. 8. 2.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 신발 중에서도 코트 버로우 SE 화이트 핑크 폼 운동화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이 신발을 선물 받았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여러분께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럼 지금부터 나이키 코트 버로우 SE 화이트 핑크 폼 운동화의 구매처, 가격, 포장 모습, 정보, 운동화 모습, 착용샷 및 후기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나이키 신발 코트 버로우 SE 화이트 핑크 폼 운동화

구매처 및 가격

저는 이 신발을 크림에서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3.5 Y, 한국 사이즈로는 225를 선택했습니다. 친구가 하루라도 빨리 받아야 한다며 내일 당장 배송으로 시켜서 배송비를 무려 만원이나 더 냈다고 하네요. 하지만 빠른 배송 덕분에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었어요.

포장 모습

배송은 정말 빠르게 도착했어요. 나이키 봉투와 포장으로 깔끔하게 왔고, 비닐로 잘 감싸져 있었습니다. 신발에는 크림 정품 택이 양쪽으로 다 붙어 있었어요. 크림은 100% 정품 검수를 받는다고 하니 믿고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정보

항목내용

모델명 코트 브로우 로우 2 SE1 (GS)
품명 가죽 제품
재료의 종류 천연가죽 (소가죽), 합성가죽, 폴리에스터 100%, 합성고무
사용용도 농구
제조년월 2022.11
제조자명 Nike Inc
제조국명 인도네시아
세탁여부 세탁 금지
사용연령 10~12세

운동화 모습

핑크색 운동화를 처음 가져봐서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운 핑크일까 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예쁜 딸기 우유 색 핑크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평소 파스텔 톤 운동화를 가지고 싶었는데, 제일 좋아하는 핑크색으로 선물 받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이즈는 평소 220-225를 신는데 225도 딱 맞고 편했어요. 발볼 쪽은 좁지 않고 넓은 편이라 발이 편했습니다. 로고 쪽에 에나멜이 살짝 들어가 있는데 촌스럽지 않고 오히려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어요. 매트한 느낌의 디자인은 아니었지만, 그만큼 독특하고 멋졌습니다.

착용샷 및 후기

요즘 신발들 다 비싼데, 이 신발은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았어요. 핑크 러버로서 너무 만족스러운 신발이고, 에나멜 덕분에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처럼 발이 작은 분들이 신으시면 정말 귀여울 것 같아요.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고 포인트로 딱 신기 좋은 운동화라 여자친구 생일 선물이나 친구 생일 선물로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나이키 신발 코트 버로우 SE 화이트 핑크 폼 운동화의 구매처 및 가격, 포장 모습, 정보, 운동화 모습, 착용샷 및 후기를 알아봤습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