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입기 좋은 JDX 남성 골프웨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봄에 입기 좋은 JDX 남성 골프웨어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처음 골프를 시작한 계절은 여름이었는데요, 그때는 아무것도 준비된 것이 없어서 급하게 골프 옷부터 사야 했습니다. 다행히도 와이프가 JDX 골프매장에서 옷을 사왔고, 그 옷이 지금까지도 제 마음에 쏙 들어서 자주 입고 있습니다.
JDX는 신한코리아에서 런칭한 토종 한국 브랜드로,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편안한 골프웨어를 컨셉으로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명절 때 집에 갈 때도 입고 갔었는데, 편하면서도 너무 캐주얼해 보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JDX 남성 골프복 신상품
아이스샷 가슴 배색 반집업
이 제품은 반까지만 지퍼가 내려가는 스타일로,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특히 흰색은 시원한 기능이 들어가 있어서 새벽 라운딩에 겉옷을 입더라도 안에 받쳐 입기에 딱 좋습니다. 검정색은 어두운 계통의 바지와 잘 어울릴 수 있지만, 한낮에 필드를 나간다면 더워 보일 수 있습니다. 기장은 100사이즈 기준 69cm, 105사이즈는 71cm입니다. 가격은 99,000원입니다.
반팔 티셔츠
저는 허리에 라인이 들어가 있는 쪽을 선호합니다. 배가 나오면 망이지만, 그래도 나름 핏을 잡아준다는 느낌이 있어요. 가슴 운동을 조금만 해도 상체가 더 커 보입니다. 밝은 색 분홍색 옷이 좋습니다. 밝은 계통의 바지와 함께 입으세요. 흰색 바지보다는 약간 아이보리 같은 중간 계통이 좋습니다. 베이지색은 어디든지 어울리니까요. 가격은 69,000원입니다.
앞판 스트라이프 계열
다소 화려해 보이는 이 제품은 나이가 조금 드신 분이나 경쾌하고 기분을 내고 싶은 날에 입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심플한 것을 선호하는 편이라 패스합니다.
젊은 MZ세대를 겨냥한 옷들
투톤으로 나눠진 것이 조금 걸리기는 하지만, 조끼는 탐이 납니다. 긴팔과 함께 입으면 아주 예쁘고 활동적으로 보입니다. 새벽 라운딩 때나 다음 가을 시즌을 대비하도록 조끼는 179,000원입니다. 100치수 기장은 68cm입니다.
깔끔한 스타일의 옷
저는 옷을 크게 입으면 어색하더라고요. 이번에는 도전을 해볼까 합니다. 기장은 100치수 기준 70cm입니다. 가격은 83,300원입니다.
팬츠
무늬가 촘촘하게 들어간 팬츠
무난하지만 무난하지 않은 저의 니즈에 맞춤입니다. 바지통이 넓지도 좁지도 않은 듯합니다. 오히려 좁은 쪽에 가깝습니다. 가격은 125,000원입니다.
반조거 팬츠
조거 팬츠는 유행이 지나고 있죠. 평소에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던 조거 팬츠라 패스합니다. 가격은 125,300원입니다.
남성 트윌 조직 허리밴드 팬츠
색깔도 중간 계통이고 통도 적당합니다. 허리가 밴드인 게 특징입니다. 가격은 99,000원입니다.
JDX 남성 골프복 결론
- 내 취향입니다.
- 소재가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 바지가 뚝 떨어지는 게 많아서 편합니다.
-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입니다.
- 일상복과 거의 구분이 안 될 정도로 골프웨어를 만듭니다.
- 가격이 합리적이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 조끼는 꼭 사고 싶습니다!
JDX 남성 골프웨어는 봄과 가을에 적절하게 입기 좋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