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가족 여행 물놀이와 호텔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에서 즐긴 우리 가족의 1박 2일 여행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와 함께 편안한 호텔 숙박까지, 알찬 일정으로 다녀왔어요. 경주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케이호텔 경주 황룡사뷰와 편리한 위치
이번 여행에서 저희가 선택한 호텔은 더케이호텔 경주입니다. 이 호텔은 엑스포공원, 경주월드, 그리고 황룡사와 가까워서 관광하기에 아주 좋은 위치에 있어요. 보문관광단지도 멀지 않아서 다양한 관광지를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어려서 온돌방을 선호하지만, 아쉽게도 온돌방은 이미 예약이 꽉 차서 침대방으로 예약했습니다. 그래도 황룡사뷰가 있는 방이라 기대가 컸어요.
소노벨 오션플레이 사계절 즐기는 워터파크
체크인 시간이 오후 3시라서 그 전에 보문단지에 있는 소노벨 오션플레이에 다녀왔습니다. 소노벨 오션플레이는 소노벨호텔 안에 있는 워터파크로, 실내와 실외로 나뉘어 있어 사계절 내내 운영됩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미끄럼틀도 타고, 유수풀에서 10번은 돌았던 것 같아요. 스낵존도 있어서 식사와 간식을 해결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워터파크에서 놀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6시간은 기본으로 보내게 되더라고요.
네이버로 예약하면 원래 가격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더케이호텔 경주 황룡사뷰와 편안한 숙박
워터파크에서 신나게 놀고 나서 더케이호텔로 이동했습니다.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황룡사뷰를 보니 정말 예쁘더라고요. 해질녘의 황룡원 모습은 정말 멋졌습니다. 밤에는 조명이 켜져 반짝반짝 예쁘고, 아침의 뷰도 정말 좋았어요.
호텔은 오래되었지만 깨끗하고 1박하기에는 충분히 괜찮았습니다. 조식은 본관 1층 서라벌 식당에서 제공되는데, 성인은 28,000원, 어린이는 22,000원입니다. 숙박객 조식패키지가 있어서 미리 예약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조식을 패스하고 간단히 먹고 출발했습니다.
요약 및 마무리
경주에서의 1박 2일 여행은 정말 즐거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고, 편안한 호텔에서 쉬면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경주를 여행하실 계획이라면 더케이호텔과 소노벨 오션플레이를 추천드립니다.
다음 스토리에서는 2일차의 재미있는 일정을 공유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