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버레인부츠 네이비 후기 및 한방다이어트 시작

by 허숙 2024. 7. 17.


비오는 날엔 바버 레인부츠!

안녕하세요! 요즘 장마철이라 비가 자주 오는데, 다들 장화 준비하셨나요? 저는 미리 바버 레인부츠를 사서 정말 잘 신고 있어요. 비 오는 날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바버 레인부츠의 매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버 브랜드 소개

바버는 영국의 대표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로 유명해요. 특히, 레인부츠 하면 바버가 생각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죠. 바버 레인부츠는 디자인도 예쁘고, 내구성도 좋아서 정말 강추합니다!

레인부츠 선택 기준

레인부츠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건 방수 기능이죠. 바버 레인부츠는 100% 방수 처리되어 있어서 비가 많이 오는 날에도 걱정 없이 신을 수 있어요. 그리고 착용감도 정말 편해요. 장시간 신어도 발이 아프지 않더라구요!

바버 레인부츠 종류

바버 레인부츠는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출시되고 있어요.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심플한 블랙 컬러를 선택했는데, 어떤 옷에도 잘 어울려서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레인부츠 관리 방법

레인부츠를 오래 신기 위해서는 관리를 잘 해줘야 해요. 사용 후에는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하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하세요. 가끔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해서 깨끗하게 관리해주면 더욱 좋아요!

바버 레인부츠 코디 팁

바버 레인부츠는 다양한 스타일로 코디할 수 있어요. 비 오는 날에는 캐주얼한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해도 좋고, 페미닌한 원피스와 함께 입어도 정말 예뻐요.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바버 레인부츠, 하나쯤 소장하고 있으면 정말 유용해요!
특히 다음 주부터 순차적으로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는데 준비는 하셨나요? 더운 여름에는 만사가 귀찮고 짜증나기 쉬울 텐데, 다이어트라도 쉽고 간단해야지 성공할 수 있지 않겠어요? 한방다이어트 지방사약은 캡슐 한약이 1회분씩 소포장되어 있고, 가볍고 쓴맛도 안 나니까 간편하게 챙겨 먹기 쉬워요. 그리고 비대면 처방도 되니까 장마철에 병원까지 안 찾아가도 가능해요!

자연과한의원 한방다이어트의 효과와 특징

다이어트 실패, 나만 겪는 일 아니죠?

여름이면 다이어트가 더 절실해지는 거 같아요. 옷은 얇아지고 노출은 많아지니까요. 저도 예전엔 다이어트를 혼자 하다가 번번이 실패했어요. 힘들게 살 빼다가도 다시 돌아오고, 반복되는 요요 현상에 정말 지쳤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한방다이어트를 알게 되고 나서 생각이 달라졌어요.

지방사약의 편리함

제가 시작한 한방다이어트는 지방사약이라고 해서 캡슐 형태라서 정말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요. 한약의 쓴맛이 없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 1회분씩 소포장되어 있어서 외출할 때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요. 저처럼 바쁜 직장인이나 엄마들에게 딱인 거 같아요.

지방사약 효과

제가 시작한 한방다이어트는 지방사약은 식욕 억제, 체지방 감소, 신진대사 증진, 디톡스 효과가 있어요. 식욕 억제로 포만감을 느끼게 해줘서 과식을 막아주고, 체지방 감소와 신진대사 증진으로 몸을 더 건강하게 만들어줘요. 디톡스 효과로 몸속의 독소를 배출해줘서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느낌이에요.

자연과한의원의 맞춤 처방

자연과한의원은 전국에 지점이 있어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인바디 검사, 간수치 검사, 혈압 검사 등 3가지 검사를 통해 각자의 건강 상태와 체질에 맞는 11 맞춤 처방을 해줘서 믿음이 가요. 저도 처음 방문했을 때 꼼꼼하게 검사받고 상담 받으니까 정말 안심되더라구요.

비대면 진료의 편리함

바쁜 일상 속에서 병원 방문이 어려울 때, 비대면 진료는 정말 큰 도움이 돼요. 자연과한의원은 비대면 진료를 통해 맞춤 처방을 받을 수 있고, 택배로 약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해요. 장마철이나 바쁜 날에도 걱정 없이 다이어트를 이어갈 수 있어요.

지방사약 복용 후기

저는 한방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나서 정말 많은 변화를 느꼈어요. 식욕이 조절되고, 체지방이 감소하면서 몸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무엇보다도, 비대면 진료로 편하게 약을 받을 수 있어서 다이어트가 더 쉬워졌어요. 요요 현상 없이 꾸준히 살을 뺄 수 있어서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저처럼 자연과한의원의 지방사약으로 건강하고 편하게 다이어트 해보세요! 바버 레인부츠 신고 비 오는 날에도 스타일리시하게, 그리고 여름에도 자신 있는 몸매를 만들어보세요. 다이어트도 패션도 모두 성공적인 여름 보내시길 바랄게요!

올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레인부츠 준비 GOGO

헌터 락피쉬 등 많은 레인부츠가 있지만 헌터는 뭔가 많이 신어서 내키지 않고 락피쉬는 예전에 신고 다녔던 거라 별로 끌리지 않더라구요.
그러다가 눈에 띈 바버 벤버리 웰링턴 미들레인부츠!
롱레인부츠는 생각보다 신고 벗는 게 불편해서 매번 힘들었는데, 미들레인부츠는 신고 벗기도 편하고 다리도 길어 보일 것 같더라구요?
컬러는 블랙, 네이비, 카키가 있었는데 여름이 다가와서 구매하려고 하니 가격도 너무 비싸고 배송도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
후기를 보니 네이비 컬러도 예쁠 듯하여 네이비로 구매했습니다.
결과는 아주 대만족👍
국내에서는 미들 사이즈를 구하기 힘들다고 하여, 해외 직배송으로 시켰습니다.
비닐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배송되었구요. 박스가 찢어지거나 파손도 없이 잘 배송되었답니다.
비닐을 개봉하니 바버의 시그니처 컬러인 짙은 녹색 컬러✨
넘 영롱하지 않나요? 😎 박스를 개봉하니 네이비 컬러의 미들레인부츠가 보였습니다. 무난하게 블랙컬러를 할까 고민도 했던 마음이 사라지는 네이비컬러였어요.
밝은 네이비 컬러가 아니라 짙은 네이비 컬러여서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리겠더라구요.
비가 오면 너무 칙칙한 컬러보다는 조금은 컬러가 있는 게 더 예쁘긴 하잖아요?
바버 미들부츠의 높이는 정강이 중간 정도 오는 길이 같았어요.
옆태도 너무 귀엽죠? ㅎ
확실히 바버레인부츠는 헌터와 락피쉬와는 다른 매력이 있어요..
앞뒤의 바버 로고가 새겨진 디테일! 투박한 디테일이 저는 더 캐주얼스러워서 좋더라구요?
밑창은 굽이 약 12cm 정도 있었어요.
바버의 시그니처인 체크무늬!
실제로 신으면 잘 보이지 않지만 신발 벗고 신발장에 놔둘 때 이게 간지라구요
후기를 보니 비가 오면 체크무늬 모양으로 양말에 물든다던데..ㅎ 그건 비가 오는 날 한번 신어보고 추가해 놓을께요! (신발 by 신발이라고 하더라구요?)
깔창도 엄청 포근포근한 재질(?)로 되어있어서 착화감이 아주 좋았어요.
참고로 해외직구하실 때 사이즈에 대한 고민이 많은데 저는 평소 240-245를 신는 편이어서 5사이즈를 선택했어요! (UK 5 W 7 사이즈)
레인부츠를 신게 되면 부츠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발이 잘 붓고 답답한 감이 있거든요. 그래서 너무 딱 맞는 것보단 조금 여유롭게 신는 게 좋을 것 같아서 5사이즈로 선택했는데 불편함 없이 너무 좋았어요. 신고 벗는 것도 너무 편하구요!
저처럼 너무 답답한 게 없이 편하게 신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5사이즈를 추천드릴게요.
실제 착용샷이에요.
제 키는 169cm 인데 정강이 중간보다 살짝 아래 정도의 기장이었어요.
너무 답답하지 않고 다리도 짧아 보이지 않고 좋더라구요?
일어섰을 때도 다리가 짧아 보이거나 부츠 입구가 너무 벌어지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미들부츠이다 보니 입구가 넓다는 후기들이 있어 조금 걱정이 되긴 했거든요 😢 애매한 기장이면 다리가 짧아 보일 수도 있는데 딱 정강이보다 살짝 아래 정도의 기장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가까이서 찍으면 이 정도 기장이에요!
미들기장은 비 올 때 신고 가면 레인부츠 역할을 못하지 않을까 걱정이신 분들도 많은데 기장이 또 너무 짧은 편은 아니라 걱정은 없을 것 같았어요.
안으로 조금씩 보이는 체크 넘 귀엽져?ㅎ_ㅎ
긴 청바지와도 스타일링을 해봤어요.
미들기장이라 청바지가 들어간 핏이 실제로 넘 궁금했거든요.
네이비 컬러와 잘 어울릴까도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려서 너무 만족!
가까이서 보면 이런 핏이나와요!
이때 입은 청바지가 살짝 와이드한 핏인데 부츠 안에 잘 넣어지더라구요?
요렇게 넣어 입어도 넘 예쁘죠?
일어섰을 때는 이 정도의 기장과 핏이에요.
다리가 짧아 보이거나 이상해 보이는 기장은 아니여서 긴바지와 스타일링 해도 괜찮겠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롱레인부츠가 아니기 때문에 9부 정도의 청바지는 걸어다니면서 조금은 빠지지 않을까 걱정은 되지만 그래도 막 빠질 정도의 입구가 아니여서 괜찮았어요 ㅎㅎㅎ
비 오는 여름철에는 셔츠+바이커팬츠+레인부츠 조합이 세상 편하잖아요?
짙은 네이비 컬러와 가까워서 고급스러운 네이비컬러라 스타일링하는데 문제는 없답니다✨
여름철 엄청 고민했던 바버레인부츠였는데 컬러, 사이즈, 기장, 착용감 너무 만족했어요 💛
빨리 비 오는 날 신고 나가고 싶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