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발란스 운동화 뉴발란스1880 V1 그레이 리뷰

by 허숙 2024. 6. 26.

뉴발란스 프레쉬폼 1880 V1 그레이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인 생일선물로 구매한 뉴발란스 프레쉬폼 1880 V1 그레이(여성용, D) 운동화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가격은 149,000원이고, 사이즈는 240입니다. 여성용으로 나온 제품이에요.

지난번에는 네이비 색상을 구매해서 리뷰를 작성한 적이 있었는데요, 네이비 색상도 참 청량한 느낌이 좋았어요.

이번에는 너무나도 산뜻한 연한 그레이 색상을 선택했어요. 너무 예뻐서 한눈에 반했답니다. 적극 추천하고 싶은 컬러에요.

박스를 열어보니

박스를 열자마자 여성스러움이 가득한 깔끔하고 러블리한 운동화가 들어있었어요. 선물용으로 구매했지만, 제품을 보고 나서 제가 신고 싶다는 욕심이 들 정도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사이즈 선택 팁

네이비는 정사이즈가 딱 맞았었는데, 그레이는 정사이즈(235)로 주문했더니 너무 꽉 맞아서 한 치수 큰 240으로 교환했어요. 발볼이 있으신 분들은 한 치수 큰 걸로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뉴발란스 1880 프레시폼 워킹운동화의 특징

뉴발란스 1880 프레시폼 워킹운동화의 가장 큰 특징은 정말 편안하다는 거에요. 깔창이 정말 폭신폭신해서 손으로 눌러봐도 쏙 들어갈 정도로 폭신했어요. 오래 걸으시는 분들이나 오래 서 계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디자인

뉴발란스를 상징하는 N 로고가 옆부분에 새겨져 있어요. 흰색과 그레이색으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정말 심플하고 깔끔해요. 깨끗한 느낌이 참 좋았어요. 하지만 밝은 컬러라 때는 좀 탈 것 같아요.

코디 추천

발목이 살짝 보이는 청바지에 가장 잘 어울릴 것 같고, 색상이 여리여리해서 치마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레이 색상이라 여기저기 코디하기 무난할 것 같아요. 여성들 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깔끔하고 댄디한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편안함

무엇보다도 가장 큰 특징은 푹신푹신해서 걷기에 너무 편안하다는 거에요. 확실히 다른 운동화들과 차별성이 있었어요. 프레쉬폼이라는 소재가 보통 깔창과는 다른 것 같아요. 운동화가 너무 편하기 때문에 나이 드신 부모님들께도 선물하기 좋은 운동화인 것 같아요.

다양한 색상

1880은 그레이뿐 아니라, 베이지, 진한 그레이, 블랙 등의 색상이 있어요.

결론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함도 갖춘 뉴발란스의 1880 프레시폼 워킹운동화였습니다. 디자인이나 발의 편안함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 글쓴이의 재구매 의사 100%」

왜냐고요? 뉴발란스 1880은 이미 두 번째 구매라서 100%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