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온천 가족탕 추천 내돈내산 후기

by 허숙 2024. 6. 25.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 온천 가족탕 추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사카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호텔은 위치도 좋고,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 정말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오사카 히노데 호텔 위치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는 지하철 사카이스지선의 에비스초역에서 정말 가까워요. 에비스초역 5번 출구에서 나오면 도보로 딱 30초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아요. 그리고 JR이나 난카이전철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신이마미야역에서 걸어서 10분이면 호텔에 도착할 수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교통 수단을 이용해서 편리하게 호텔에 갈 수 있다는 점이 좋네요. 덕분에 호텔에서 나와 관광지를 비교적 편하게 갈 수 있었다는 점이 편했어요.

 

오사카 히노데 호텔 시설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의 객실에는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다양한 어메니티가 잘 갖춰져 있어요. 예를 들어, 칫솔, 빗, 면도기, 타월, 비누, 폼 클렌징, 바디워시, 샴푸, 린스 등이 있고요, 객실에는 커피 포트와 숙박객 수에 맞춰 준비된 물도 제공된답니다. 또한, 헤어 드라이기 같은 기본적인 미용용품도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객실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일부 객실은 전통적인 일본식 다다미 바닥을 제공하기도 한다는데 제가 묵었던 객실은 2인실이라 크지는 않았지만 화장실이나 샤워부스 전부 깔끔하고 좋았어요. 면도기는 처음에 구비가 안되어있어서 안내데스크에 물어보니 1층에서 일회용 면도기를 가져올 수 있었어요.

오사카 히노데 호텔 가족탕

만약 따로 욕탕을 쓰고 싶으면 안내 데스크에 말하고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데 저는 입실할 때 말해놓고 지정된 시간에 가서 이용했어요. 뭔가 나무향도 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목욕을 즐기니 아주 좋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문신이 한쪽 팔목부터 팔꿈치까지 있어서 공용탕은 쓰기 민폐 같아 여자친구랑 가족탕을 예약했어요. 가격은 2500엔 정도 했던 것 같은데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안내데스크에서 확인하시고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시간은 한 시간 이용했던 것 같고 탕 옆에 샤워기도 있으니 샤워하고 이용을 했어요. 하늘정원도 풍경이 좋고 야경도 이쁘더라구요.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확인하셔서 꼭대기층에 있으니 꼭 들러서 구경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오사카 히노데 호텔 무료 라멘

오후 9시부터 10시 사이에 라멘을 무한리필로 제공해주는데 먹을만해요! 그리고 음료나 커피 같은 것도 무료로 마실 수 있게 구비해 놨더라구요. 라멘은 직원분이 만들어주는데 음료는 각자 따라서 마시면 되기 때문에 맘껏 마실 수 있답니다.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샤워하고 1층에 내려와서 라멘과 맥주를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단체 관광객이 있다면 조금 왁자지껄 할 수 있어요.

오사카 히노데 호텔 이용 주의사항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를 이용하실 때 몇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이 있어요.

  1. 온천과 대욕장 이용 시 만취 상태이거나 문신이 있으면 이용이 불가능해요. 또, 7세 미만 아이들만 혼욕이 가능하다는 점도 기억하세요.
  2. 개인 온천 예약제로 운영되니 이용 시간과 비용을 미리 확인하고 예약해야 해요.
  3. 무료 음료와 술, 라멘 무한리필 정해진 시간에만 제공되니, 이용 가능한 시간을 확인해주세요.
  4.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인 점도 잊지 마세요.

이런 규정들을 잘 지키면 더 즐거운 호텔 이용이 될 거예요.

 

오늘 소개해드린 오사카 히노데 호텔 닛폰바시가 여러분의 여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